열린행정

  • 홈으로열린행정 구정소식 공지/홍보
  • 공유-대구광역시동구 트위터
  • 공유-대구광역시동구 페이스북
  • 공유-대구광역시동구 카카오스토리
  • 공유-대구광역시동구 네이버밴드
  • 본문 인쇄
  • 메일보내기
  • 화면크기글자크게기본(정상크기)글자작게

홈페이지 및 주민등록 등 행정정보시스템 중단 안내

작성일 : 2018-10-11

우리 구 청사 전기설비 정기검사로 인한 정전으로 다음과 같이 행정정보시스템 서비스(주민등록, 납세, 무인민원발급기 등)가  중단 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○ 서비스 중단 일시 : 2018. 10. 13(토) 09:00 ~ 12:00
    (※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이 변동 될 수 있음)
○ 중단 사유 : 구청사 전기설비 정기검사로 인한 정전
○ 중단 서비스 : 홈페이지, 주민등록, 부동산, 지방세 등 우리 구에서 운영하는 모든 행정시스템
첨부파일
 

목록페이지


  • 자료담당부서
  • 전화번호
  • 최종수정일2018-11-22
페이지 만족도 평가
현재 페이지의 만족도 평가를 해주세요!
별점 5점
별점 4점
별점 3점
별점 2점
별점 1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