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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년 대구시 민원행정 종합평가결과 우수기관 선정

작성일 : 2018-11-20

제공일자 : 2018.11.20.(화)
담당부서 : 민원봉사과
담 당 자 : 김경아(662-2312)



○ 대구 동구청은 대구시 주관「2018년도 민원행정 종합평가」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표창장과 시상금 2백만원을 수상할 예정으로,

○ 동구청은 주민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한 실천방안으로 각종 민원행정 제도개선 계획을 수립하여 민원서비스 환경변화와 주민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 하였으며 고객만족도조사에서 대구시 8개 구·군청에서 최우수 성적을 이루었다.

○ 행복민원실 조성의 일환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보청기, 확대경을 비치하고 있으며 편안하고 아늑한 민원실 운영을 위하여 북카페, 미니정원조성 등으로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민원처리기간 단축 노력, 무인민원발급 창구 운영, 직원 CS교육, 미소친절day 캠페인 등 다양한 시책발굴로 고객만족 행정을 구현하고 있으며, 특히, 구청장이 평소 민원인에 대한 친절을 강조하는 등 민원행정 개선에 관심이 많아 전 직원이 주민이 체감하는 고객 지향적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여 고객감동 민원서비스를 실천하였다.

○ 배기철 동구청장은 "앞으로도 민원담당 공무원들이 정확한 업무 습득과 친절하게 민원인을 맞이하여 주민들에게 신뢰 받을 수 있는 민원행정업무를 추진하기를 바란다."라고 말했다.
첨부파일
 
OEPN(공공누리)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,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대구광역시 동구청이(가) 창작한 2018년 대구시 민원행정 종합평가결과 우수기관 선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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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자료담당부서 홍보전산과 김소영
  • 전화번호
  • 최종수정일2018-10-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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