열린행정

  • 홈으로열린행정 행정서비스헌장 헌장전문
구민중심, 기본이 바로 선 강한 동구!
  • 공유-대구광역시동구 트위터
  • 공유-대구광역시동구 페이스북
  • 공유-대구광역시동구 카카오스토리
  • 본문 인쇄
  • 메일보내기
  • 화면크기글자크게기본(정상크기)글자작게
행정서비스헌장Public Service Chapter

우리 동구 전 공무원은 고객인 구민에게 신속․정확․공정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공무원이 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 고객을 친절하고 공손하게 대하겠으며, 밝은 미소와 상냥한 목소리로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열린 구정을 구현하기 위해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구정에 반영하고, 고품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겠으며, 착오로 인한 고객의 불이익과 불편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하며 그에 상응하는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매년 약속한 사항의 이행결과를 평가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며 행정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.

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달성을 위하여 구체적인 행정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여
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2017. 10.

대구광역시 동구청장


  • 자료담당부서 민원봉사과 박재민
  • 전화번호053-662-2313
  • 최종수정일2017-10-31
페이지 만족도 평가
현재 페이지의 만족도 평가를 해주세요!
별점 5점
별점 4점
별점 3점
별점 2점
별점 1점